티스토리 뷰

요즘은 탄수화물을 덜먹는게 유행이라는데

요즘따라 왜이렇게 국수가 땡기는지 ㅋㅋㅋ

맛있는 국숫집도 진짜 많더라구요~

 

오늘은 국수나무~!

제가 방문한 곳은 홀이 넓진 않았는데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꽉~ 차있었다능~!

 

 

 

 

아기자기 디자인

 예쁜 메뉴판^^

 

 

 

 

국수와 다양한 면 메뉴들이 있어요~

세트 메뉴도 좋은듯^^

 

 

 

 

국수집에 왠 돈까스~ 하겠지만

국수나무에는 다양한 돈까스 메뉴가 있고

바삭하니 정말 맛있답니다~!

 

 

 

 

밥종류도 많은데

오늘은 색다른

해산물볶음밥에 도전~

 

동남아 여행에서 먹었던 팟타이가 생각나더라구요~

 

 

 

 

국수 말고도 각종 면요리들이 있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한데

주문해서 먹어보면

하나같이 보통이상은 한다는~

 

정말 좋은 프렌차이즈 인것 같아요 ㅋ

 

 

 

 

빠지면 섭섭한 떡볶이와

분식류까지~

 

 

 

 

여름이나 겨울에만 먹을수 있는

계절메뉴도 있네요~!

쫌 더 추워 지면 도토리 들깨 칼국수 먹고 싶어용

 

 

 

 

요건 해산물 볶음밥~

양은 아주 푸짐해용^^

 

 

 

 

 

고슬고슬한 밥에

해산물과 숙주가 들어 있어

아삭하니 씹히는 맛도 좋아요~

 

 

 

 

왕돈까스~

바삭하니 맛있다는 ㅎ

제가 좋아하는 찐한 소스~

 

 

 

 

돈까스와 함께먹을 비빔면까지 주문완료!!!

이제 먹어 볼까요~?

 

 

 

 

바삭한 돈까스를 소스와 함께 얌냠~!

넘나 맛있는것~ ㅎㅎ

 

 

 

 

비빔면도 칼칼하니 진짜 맛있어요~

매콤 달콤 새콤~!

 

 

 

 

 

하~~ 또 2인 3메뉴를 올클리어 해버렸다는

슬픈소식 ㅋㅋㅋㅋ

이놈에 살은 언제 뺄런지...

 

오늘도 모두 맛있는 식사 하셔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