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선구이 좋아하시나요?

저도 어릴땐 생선보다는 고기를 많이 좋아했는데

요즘은 뜨끈한 밥이랑 생선구이를 먹는게 너무 맛있고

또 술안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부산에 가면 자갈치시장 생선구이 골목 꼭 가곤 했는데

멀리 가지 않아도 맛있는 생선구이를 먹을 수 있는곳!

 

고기 기름보다는 생선의 단백하고 고소한 맛이 좋아서

요즘 자주 찾는곳입니다~!

바로 수박식당 ~!!

생선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가봤을만한

인근에서는 유명한 곳이에요~

 

도원동 월광수변공원쪽이랑

동구 신서동쪽에 있네요~!

 

 

 

 

 

저도 비젼스퀘어는 처음가봤는데

와~ 요기 완전 신세계

먹거리 아울렛 분위기 입니다 ㅋ

위쪽으로 주차장이 있고 1,2층이 식당이에요!!

중간에 분수도 있고

너무 좋아요 ㅋ

 

 

 

 

짜잔~ 수박식당

본점이라고 하네요~!

 

 

 

 

메뉴는 이렇게~!

각종 생선구이와 조림,

술안주 메뉴도 있어요 ㅎㅎ

 

모듬 생선구이 주문!!

 

 

 

 

뜨든!!

새우를 포함해서 다양한 생선들이

고소한 냄새가 코를찌르고~

 

 

 

 

 

 

밑반찬들도 깔~끔하게 나오는데

다 맛있어요~!!

 

 

 

 

 

리필도 가능하니 ㅎ

밥한그릇 뚝딱~

 

 

 

 

맛있는 생선구이와 함께

즐거운 식사!!

생선구이는 든든하게 먹어도

크게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 좋아요~!

배도 부르고 살도 안찌는 느낌

입으로 들어가는 건 다 살찐다지만

그래도 오늘은 덜찐듯 ㅋㅋㅋㅋ

 

잘 먹었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