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혁신도시 감정원 근처 비젼스퀘어를 아시나요~?

저도 처음 가보고 오잉 이런 먹거리촌이!!

하고 정말 놀랬는데 ㅎ

 

프렌차이즈 큰식당들과 본점들이 여러개 있는데

새로 생겨서 모두 깔끔하고 분위기도 괜찮더라구요~

가족외식 분위기로도 좋고

회사 회식도 많이 하던데

종종 이용할것 같아요~

 

오늘은 육회먹으러 고고~!!

 

 

 

 

육회 탕탕이를 먹고 싶었으나

오늘 낙지가 없다고 해서 ㅎ

육회로 주문~!

 

 

 

 

기본찬들이 아주~

버라이어티 합니다!!

 

횟집 스끼다시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ㅎ

정말 많이 나오는데

이전에 뭘 먹고 오는 바람에

많이 못먹어서 속상~

 

 

 

 

 

뜨뜻한 국물도 나오구요~

 

 

 

 

 

4명이서 갔더니

요렇게 요리들이 4피스씩 나와서

사이좋게 잘 먹었어요~

 

 

 

 

 

훈제오리샐러드~

 

 

 

 

알밥!!

횟집가면 항상 먹쥬~ ㅋㅋ

 

 

 

 

 

드디어 육회가 나왔어요~

내가 좋아하는 얇은 육회!!

 

 

 

 

육회에 감칠맛이~

뭔가 숙성시킨 훈제맛? 비슷하게 나더라구요~

저는 퓨어한 육회를 좋아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회드시는 분들도 많던데

다음에는 회를 먹어보는걸루 ㅎ

 

 

 

 

 

요로코롬 육회를 돌돌돌 말아서~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버섯이 같이 있어서 그런지

풍미도 굿~!

 

 

 

 

요렇게 새우구이도 나오구요~!

 

 

 

 

 

바삭바삭 튀김~!

배가 불러 옵니다!

 

 

 

 

 

고기매니아인 저에게

요런 보쌈까지~

음식이 너무 정갈하게 나와서 놀랬어용

 

 

 

 

 

생선구이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나왔네요~

비젼스퀘어 완전 좋음

자주 와야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