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휴족시대~발아플때 힐링템!

Ajoa 2016. 11. 26. 19:30

 

밤새 클럽에서 춤을 추거나 ㅋ

쇼핑을 오래 하거나

이런 저런일로 발아플때 많으시죠?

특히나 여성 분들은

하이힐을 신으면 발가락과 뒷굼치 사이가 붕~ 떠서

발의 피로를 더 느끼실 꺼에요~

 

저도 발이 자주 붓는 타입이라

얼마전 알게된 힐링템 소개 ㅋㅋㅋ

 

 

 

 

 

바로 휴족시대~

뭐..

무슨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지만

어떻게 붙이는 지는 알겠죠? ㅋㅋㅋ

 

 

 

 

상세한 설명들이 나와 있어요.

저는 발만 편하면 되니

그냥 붙이기로 해요 ㅋㅋㅋ

 

 

 

 

 

발이 무슨 곰처럼 크네요 ㅋㅋㅋㅋㅋ

어렸을때 할머니가 발크다고 도둑놈 발이라고 그랬는데

결국엔 172까지 키가 커버렸죠 ..

성장판 검사 따위 안해도 될듯

대부분 발도 크면 키도 큰것 같던데 ...

하는 짦은 생각 ㅎ

 

 

 

 

곰같이 큰 발에 떡~ 하니 붙이고 자면 됨!

아침에 일어나면 정말 개운해요^^

 

붙여 본 사람만 그 느낌을 안다는...

내 페이버릿 힐링템!!

놓치지 않을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