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처음 동남아 여행 갔을때

두리안 냄새를 맡고 정말 놀랬던 기억이 ㅋㅋㅋㅋ

두리안냄새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아마

깜 짝 놀라실꺼에요~

 

약간 오래된 하수구 냄새?

 

뭔가 향도 굉장히 오래가고

놀랠만한 향이지만

맛은 고소해서 또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다는~

 

 

 

 

 

두리안향이 강렬하게 나는

두리안 과자 ㅋㅋㅋㅋ

두리안 크림이 고소하게 들어 있지만

아무나 즐기지는 못해요

 

 

 

 

 

살짝 껍질을 깠을 뿐인데

향이 엄청나게 올라 오더라는~

어메이징...

 

 

 

 

 

요건 두리안 캐러멜 이에요~

과자 보다는 향이 강하진 않아서

모르는 사람은 음.. 뭐지 하고 먹을정도?

 

 

 

 

해외여행 선물로 사온거라 뭐...

접해보긴 했지만.

초보자들에게는 깜짝 놀랄만한 선물일듯~

 

몸에는 좋다는 두리안과자와 캐러멜~ ㅎㅎ

잘먹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