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국에 나갈때 특별히 항공사를 따지진 않는 편인데

그래도 뭔가 한국의 메이저 항공사를 이용하면

마음이 편한건 사실이다 ㅎ

 

의사소통의 편리함과

기내식의 맛이 보장 되기 때문!!

 

간혹 기내식에 대해서 혹평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난 저가 항공이나 뭘 타서 뭘 먹어도

그냥 저냥 잘 먹는편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대한항공기내식도

매 끼니를 깔끔하게 비워냈다 ㅎㅎ

 

기내식을 이용하는 나름의 팁이라면

맥주는 화장실을 가야 하므로 먹지 않고

진이나 베벌앤드라이 종류의

술을 먹고 잠을 잘자는거를 목표로 한다는것? ㅎㅎ

 

 

 

 

 

기내식에서 먹은

허니로스티드피넛!

맥주안주로 정말 좋을듯

 

현지 가서 하와이맥주와 많이 먹었음 ㅋ

 

 

 

 

대한항공기내식의 꽃

비빔밥 ㅋ

 

 


 

요기 볶음 고추장은 정말 맛있음 ㅋ

기내면세점에서 따로 팔았던걸로 기억함 ㅋㅋ

 

 

 

 

비빔밥만 두개 먹기엔 아쉬워서

남편은 다른메뉴로 시켰는데

올떄는 둘다 비빔밥 먹음

 

 

 

 

미국 음식에 빠지지 않는 감자 ㅋ

우리는 주식을 밥으로

미국에서는 빵이나 감자로 먹는듯

 

 

 

 

요건 감자와 오믈렛~!

 

 

 

 

죽을 시켜 보았다

소화가 안되므로 ㅋ

 

 

 

 

요런 밥친구를 함께 주는데 ㅋㅋ

죽에 뿌려서 먹으면 됨

 

대한항공기내식은

한국사람이라면 크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듯~

 

예전에 호주항공인가

암튼 외국항공사 기내식을 먹고

대한항공기내식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다는 ㅋㅋ

 

그떄 무슨 스파게티면에 소고기 아스파라거스볶음을 올려 줬는데

정말 니맛도 내맛도 없었음 ㅋㅋ

 

대한항공기내식은 맛있어요~

기내식은 여행의 설레임이 있어서

항상 즐겁게 받아들일 수 있는듯 ㅎㅎ

 

아~ 사진 보니 또 여행가고 싶네요

모두 굿밤 되셔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