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흔하디 흔한 스파게티집!

파스타와 스파게티의 차이도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스파게티는 이미 대중화가 되었는데요~

 

어떤 스파게티종류를 좋아하시나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스파게티종류,

바로 크림스파게티~!!

 

처음 먹었을때의 그 고소함을 잊을 수 없음!

 

토마토소스스파게티는 뭔가 많이 익숙한 맛이었는데

크림스파게티는...

스프를 별로 안 좋아하는 내게도

정말 맛이 있었다~

 

그래서 쭈~욱 좋아하는듯!

 

 

 

 

 

스파게티종류 중 봉골레스파게티,

또는 오일이 들어간 알리오올리오 등

소스가 별로 안들어 있는 듯한 스파게티종류가 있다!

 

먹어보기 전에는

뭔가 싱거운 느낌인데

막상 맛보면

이게 더 재료의 감칠맛을 살려주는 스파게티종류인듯!

 

 

 

 

 

갑자기 인기있어진 스파게티종류,

바로 샐러드스파게티~!

 

 

더운 여름에 더 생각나는,

달콤하면서도 짭짤하고 상큼한

샐러드스파게티~

 

 

 

 

 

예전부터 오래 사랑받고 있는 스파게티 종류,

토마토스파게티~!!

 

토마토파스타만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정도로

매니아층이 있음!

 

 

결론적으로 나는 다~ 좋아하는 1인 임 ㅋㅋ

없어서 못먹는다는~

 

이번 주말에는

맛있는 소스 사서

스파게티 만들어 먹는거,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