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가 재미있는 앱을 이야기 해줘서...
다운을 받았다...
이마를 까고  사진부터 찍어보자고한다.
그리고 자기가 하고 싶은것을 하나씩
선택하면 얼굴이  그림속으로 쏙하고 들어간다.

내 얼굴에 합성을 해서 넣은것이다.
제가 사실은  얼굴이 큰데 축소되서
딱맞게 들어가지는것 같다....

아내와 합성하고 빵 터졌다...
나는 중국고대에  태어나야된것인가...
진심으로 고민해보았어요. ㅎㅎ
공자 아님 방랑무사. ㅎㅎ
여러분도 해보아요...
웃음이 필요하다. 해보세요..
이쁘게 들어가져요.

쌔쌔이~~~~쪼우하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