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를 만나서 스벅을 갑니다~

스타벅스 가서 커피 한잔 하고 가면

항상 간식으로 천칼로리를 넘기고는 하죠 ㅋㅋㅋㅋ

 

이러면 안되는데 하지만 어느새 베이커리 종류와 음료는 함께 주문하고 기다리는중~

 

 

 

 

그냥 지나치기에는

스타벅스에 너무 많은 먹거리가 있어요~

 

스타벅스 뿐만은 아니겠지요 ㅋㅋㅋ

 

 

 

 

부드러운 카스테라와

치즈케잌도 정말 맛있고

티라미수도 맛있는데

뭘먹어야 할지 ㅋㅋ

 

 

 

 

초코머핀도 정말 좋아하는데 말이죠..

 

 

 

 

그러다가 맘에 드는 베이글 발견!

바로 저거야~ 주문!!

 

 

 

 

뜨든~

베이글과

고칼로리 휘핑음료

티라미수까지 ㅋㅋ

 

 

 

 

칼로리 걱정은 나가면서 하고

지금은 일단 먹기로 ㅋ

 

 

 

 

대부분 아메리카노+달달간식을 같이 먹지만

달달음료+달달간식은

사람을 행복하게 해요

 

 

 

 

전 개인적으로 뜨겁고 달달한것 보다는

시원하고 달달한것을 선호 합니다^^

 

 

 

 

베이글이 꾸덕하게 맛있어 보이죠?

살짝 데워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맛있는 베이글과 시원한 음료와 함께

폭풍 수다~

친구함께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맛있는 간식과 수다의 조화는 정말 사람을 기쁘게 하죠

히힛~ 오늘도 좋은하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