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늦은 아침을 맥모닝으로 해결~

예전에 첨 맥모닝이 나왔을떄

쏘쏘하다 생각했는데

요즘 메뉴도 다양해지고

맛있는거 정말 많더라구요~

 

맥도날드는 진화중 ㅎ

그만큼 내 몸에 지방세포도 진화중 ㅎㅎㅎㅎㅎ

 

 

 

 

 

친절하기로 소문난 맥도날드 상인점에서~ ㅎㅎㅎ

 

 

 

 

뚜든!! 다양하게 사왔어요

다먹을꺼에요 ㅋㅋㅋㅋ

 

 

 

 

 

조금씩 나눠 먹을라구 사왔는데

다 맛있더라구요~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에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칼로리는 간단하지 않다는 불편한 진실

 

 

 

 

해시브라운은 정말 뭐랑 같이 먹어도

다 맛있는것 같아요~

스파게티나 피자도 이거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음 ㅋ

 

 

 

 

 

고기패티가 들어간 맥모닝도 맛있어요~!!

 

 

 

 

 

맥모닝의 고전 에그맥머핀!!

맥모닝 러블리

넘 좋아요

 

맛있었어요

굿 주말 되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