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있는 찜닭이 있다고 해서 방문한곳~

 

대구는 다양한 찜닭집들이 특히나 더 많은데

제가 또 닭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찜닭먹으러 다녀 왔어요~!

 

 

 

 

 

 

상인네거리 근처에 있는 마리요리~!!

 

예전에 마케팅 공부하면서 들었던 이야기 인데

한때 찜닭이 유명해 지면서

전국적으로 찜닭집이 엄청나게 생겼는데

다른 지역은 다~ 없어지고

대구만 여전히 많다는~

신기한 ㅋㅋ

뭐 찜닭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완전 떙큐 입니다~

 

 

 

 

 

밥이랑 찜닭을 같이 먹을수 있는~

뼈도 다 발라져 있어서

비벼 먹기 좋아요 ㅎ

 

 

 

 

계란후라이까지 함께 먹어주면

든든하겠다는~

 

 

 

 

요렇게 비벼 비벼~

찜닭 다먹고 밥 비벼 먹은적은 있는데

이렇게 먹은적은 처음~ 넘나 좋아용 ㅎㅎ

 

 

 

 

완전 다 비비는것 보다

요렇게 조금씩 비벼서 먹는게 더 핵맛!

 

 

 

 

요건 크림소스 찜닭인데요~

닭가슴살로 만들어져 있어서

닭가슴살 파스타 같은 느낌?

 

 

 

 

 

저는 원래 퍽퍽한 살을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잘 맞았어요~

 

 

 

 

 

포크에 돌돌돌 말아서 먹다보니

양도 많고 좋음 ㅋㅋ

 

 

 

 

 

 

찜닭과 함께 먹는 미역국과 피클도 깔끔~

잘먹었습니다^^

 

색다른 찜닭이 먹고 싶을때 종종 방문할것 같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