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추적추적 오는날,

어떤음식이 생각나시나요?

 

일반적으로는 파전이나 뜨끈한 국물을 생각하시던데

저는 비오면 특히나 더 생각나는게 바로

매운 떡볶이!!!

 

매운걸 너무 좋아해서

매운 떡볶이 프렌차이즈는 모두 먹어볼 정도,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매운떡볶이는 언제먹어도 진리에요!

 

 

 

 

 

 

특히나 저는 요렇게 얇고 긴떡을 좋아한답니다 ㅎ

요즘 굵은 쌀떡, 하트떡, 치즈떡까지 많이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건 요런 스타일~

 

 

 

 

 

 

 

 

떡볶이에 순대가 빠질수 없겠죠~!!

전 내장은 별로 안좋아해서

항상 순대만 먹어요 ㅋ

 

 

 

 

 

 

김치 참치 김밥!!

매운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완전 꿀맛!

 

 

 

 

 

귀여운 주먹밥도 함께~!!

 

 

 

 

 

바삭한 튀김은 진리죠~!

요즘은 갈비만두도 요렇게 튀겨서 주시더라구요!

 

비오는날 생각나는 매운떡볶이~!!

직접 해먹는것보다

사먹는게 맛있다는 슬픈 현실,,

 

하긴, 요리까지 잘했다면

난이미 100키로였을꺼야..

위로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