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친구집에 놀러가서 맥주한잔~!

시원한 목넘김이 좋은 맥주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맛있는 안주에 친구와 함께라면

더할나위 없겠죠~??

 

친구가 독일맥주 매니아라서 ㅎㅎ

코스트코 가서 맥주 테잌!!!

맥주에 대해서 해박한 지식은 없지만

맛있고 없고는 귀신같이 알아내쥬 ㅎㅎㅎ

개인취향이지만 선택한 맥주 두개다 너무 좋았어요~!

 

 

 

 

 

요건 웨팅어바이스 맥주!!

부드럽고 시원하고

쓴맛 보다는 상큼한 맛이 났어요~

너무 목말라서 그런가 ㅋ

목넘김도 좋음~

사실 요즘은 흑맥주 아니면 다 좋음 ㅋ

 

 

 

 

요건 파울러너 입니다~!

맛은 쫌더 묵직했지만

이것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걸 먹고 제가 원래 좋아하는 카스를 한모금 먹었더니

살짝 싱겁고 날리는 느낌 ㅎㅎ

아주 살짝 그랬네요~

 

그래도 맥주는 다 맛있어요~!

 

 

 

 

 

 

 

요렇게 치킨과 함께라면

더할나위 없겠죠~? ㅎㅎㅎㅎ

 

 

 

 

이국적인 느낌을 들게 하기 위해

치킨을 커리퀸으로~ ㅎㅎ

시원한 독일맥주와 함께

즐거운 시간!!

 

 

 

 

 

요렇게 족발도 함께 ㅎㅎㅎ

이국적이긴 글렀네요

그래도 너무 맛있었어요~

 

 

 

 

주말엔 이렇게 맛있는 안주와 함께

맥주한잔 하는 재미로 인생을 즐겁게~

 

 

담에 저도 코스트코 가면 꼭!! 독일맥주 담아와서

쟁여 놔야 겠어요~

 

굿주말 되셔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