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샵 근처에 있어서

바쁠때 한번씩 먹게 되는 봉구스밥버거메뉴~

 

오랜만에 들를때 마다

봉구스밥버거메뉴 가 새롭게 추가되는것 같아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ㅎㅎ

 

여긴 밥버거메뉴 개발하는 분들이 따로 있는가봐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밥버거가 있고

메뉴 업데이트도 많아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다만, 나트륨이 많은편이라고 하니

하루 세끼를 다 먹게 되면 안좋겠죠? ^^

 

 

 

 

 

벌집처럼 메뉴들이 ㅎㅎㅎ

근데 다 맛있어 보인다는게 함정 ㅋㅋ

 

 

 

 

에봉이밥버거 저렴하지만

참치마요네즈와 계란이 들어 있어서

맛있어요~!

 

 

 

 

떡볶이도 첨 먹어 봤는데

확 땡기는 자극적인 맛은 아니었지만

은근 땡기는 맛이었어요 ㅎ

 

 

 

 

추억의 도시락 밥버거 ㅎㅎ

술집에서 안주로 추억의도시락 많이 먹었는데 ㅋㅋㅋㅋㅋ

여기서 보니 반갑

 

 

 

 

아무래도 밥버거는

고기볶음이 제맛~

소불고기

제육볶음

닭갈비 다 맛있어요~!

 

 

 

 

더더 매운걸 좋아한다면

불닭볶음면세트로 ㅋㅋㅋ

 

매운걸 좋아하니 요 조합은 답에 꼭 먹어보려구요~

 

 

 

 

저는 왠지

오서오계가 땡기는데요 ㅋㅋㅋ

오징어랑 닭갈비랑 같이 먹으면 맛있을듯~

 

그대신 닭갈비는 모두 매운맛이니 주의~!

 

 

 

 

전주비빔밥 밥버거도 있고

요즘은 컵밥까지 새로 나왔더라구요~

 

 

 

 

매콤한게 먹고 싶어서 주문한

매콤찜닭밥버거 ㅋ

 

 

 

 

떡볶이도 한컵~!

 

 

 

 

불참치 밥버거는 매콤한 참치맛이라

여기에 청양고추 토핑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을듯 ㅋㅋㅋ

 

정말 다양한 봉구스밥버거메뉴~

 

예전에는 밥버거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는데

요즘 먹다 보니 완전 밥버거 홀릭이에요 ㅋㅋ

 

안드셔 보신 분들은 꼭꼭 드셔 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렌즈팝콘 게임시작했어요 ㅋ   (0) 2017.06.12
이마트장보기 돈생김 와사비맛과자 득템   (0) 2017.06.07
결혼선물~커플컵~  (0) 2017.03.06
강아지. 귀여운 강아지  (0) 2017.03.03
가족 나들이후 뒷풀이  (0) 2017.0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