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많이 한다는 반영구화장~

특히나 눈썹같은 경우

숱이 없는 여성분들이 많아서 많이 하시는데요~

저도 눈썹끝이 명확하게 있지는 않아서

눈썹반영구에 도전!!

 

한 5년전에 한번 하긴 했는데

그땐 크게 아프지 않았거든요~

 

근데 아파서 안한다고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하긴 문신이니 아프긴 할텐데

그래도 해놓으면 편하니

이뻐지기 위해 참기로 해요 ㅎㅎ

 

 

요즘은 신기한 타투펜들도 많이 있던데

정말 고통을 참지 못하는 분들은

고런것도 괜찮을듯~

 

 

 

 

뜨든!!

눈썹 하기 전,

눈썹이 거뭇 거뭇하게 있어요 ㅋㅋㅋ

모양도 맘에 안들어서

어려보이는 동안눈썹에 도전 ㅎㅎ

 

 

 

 

눈썹반영구 하기 전에

눈썹쪽을 클렌징 한뒤

이렇게 마취크림을 발라요..

제발 안아프길 바라며 ㅋㅋㅋ

 

 

 

 

 

긴장하면서 기다리기 ㅋ

예쁘게 해달라고 얌전하게 있었어요

이런데서 함부로 하다간

엄청 아프게 하실듯 ㅋㅋ

 

 

 

 

 

누워 있으면 요렇게

동안눈썹을 베이스로 그려 주십니다~

이렇게 똑같이 되는게 아니라

안쪽으로 라인이 생기는 거니 놀라지 마세요 ㅋㅋㅋㅋ

 

 

 

 

 

눈썹 틀을 잡고 나서는

펜슬 같은걸로 약품을 묻혀서

눈썹을 쓱쓱 긋는 느낌이 나요~

사실 이걸 문신이고 정말 아프다 생각하면

더더 아픈것 같고

그냥 하이테크 같은걸로

눈썹을 한올 한올 그린다는 생각을 하면 괜찮을듯!!

 

덜아프려면 전날 술먹으면 안되구 ㅎㅎ

마취크림 듬뿍 발라 달라구 하셔용~

 

 

 

 

하고 바로 찍은거~

금방해서 울긋 불긋 하긴 하지만 ㅎ

그래도 모양이나 색깔은 만족~

 

몇일 지나서 탈각이 되고 나면

리터치 한번 더 받으시면 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눈썹 반영구 한번 도전해 보세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