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에 티비에 화사가 곱창을 먹으면서

곱창대란이 일어났잖아요~! ㅎ

곱창 먹으러 가려다가

개인적으로는 곱창보다 막창을 더 좋아해서

친구동네 막창먹으러 다녀 왔어요~!!!

 

 

 

곱창하면 또 퀸스로드~

퀸스로드쪽으로 갔는데 요즘 술집도 엄청 많이 생겼더라구요~

준희셰프막창 이라고 새로 생기구 후기도 좋길래 방문!

 

 

우선 막창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친구를 위해 ㅋ

삼겹살 부터 주문했어요!

 

 

딱 먹기 좋은 두께라서 만족~

요즘 더운데 너무 두툼한 삼겹살은 잘 안익어서 별로 더라구요~

 

 

불판위에 삼겹을 지글 지글~

 

 

삼겹살 먹을때 꼭 필요한 세가지~ ㅎ

상추와 양념장, 바삭한 삼겹살~!

 

요기 준희셰프막창에는 칼칼한 젓갈 양념장이 있는데

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쿰쿰한 맛이 안나서 좋았구

쌈장대신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두번째판은 내가 좋아하는 막창으루~

막창이 군내없이

한번 익혀서 나와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 막창!!!

막창은 진리.

 

 

추가로 시킨 차돌새우~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확실히 새우가 통통한게 맛있었어요~

 

술이 술술들어가는 곳 ㅋ

퀸스로드 곱창골목쪽은 아저씨들 많은데

요쪽은 젊은 분들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막창먹고 싶을때 또와야지~

사장님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