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잠시도 휴대폰을 놓을 수 없다.

내사랑 위베어베어스더퍼즐 게임 때문 ㅋ

나의 블로그에 나의 위베어베어스 공략기를 기념으로 포스팅 하기로 결심!!

 

상대적으로 쉬운 초반과 달리

레벨이 올라갈수록 나의 인내심은 바닥으로... ㅋ

특히나 나는 아이템 파가 아니라

위베어베어스노템파라

어려운 레벨은 몇번씩 실패를 맛보았다 ㅋㅋ

과정 다시 보기 고고!!!

 

 

위베어베어스96 토끼찾기!

 

 

레벨 96은 풀숲에 숨은 토끼를 찾아 내는것~!

잔디 옆의 과일을 제거하면 풀숲이 점점 사라지면서 잔디블럭이 제거 되거나

토끼귀가 보일때 제거하면 바로 토끼를 잡을 수 있다.

8마리 토끼를 잡으면 레벨클리어~

 

대신 96판은 흰색과 빨간색 과일을 제거한 뒤

엑기스를 모아서 나비아이템을 쓸 수 있다~

 

 

블럭을 제거하면 이런식으로 엑기스가 모아지고

다 모아진 뒤에는 나비아이템과 교차한 과일을 전체 플루어에서 제거할 수 있다.

 

 

요렇게 햄버거아이템도 생기고 ㅋ

쉬워 보이지만 제한된 횟수 안에 미션을 완료 해야함!

 

 

마지막 턴까지 모두 사용하고 성공 ㅋㅋㅋ

아슬아슬했어.

좋았어.

 

다음은 레벨 97

 

레벨 97은 곰친구들을 출구로 내보내고

팝콘을 제거하는 판!

 

 

우선 팝콘이 있거나 동물친구들을 이동시키는 판은

특수블럭을 많이 생성해서

로봇청소기를 돌리는게 가장 유리함

 

 

잘되어 가고 있는데.... 아직 부족함

 

 

중간에 이동이 안되는 블럭도 있으므로

선순위 제거 블럭을 먼저 생각해두는게 좋음

 

 

하.. 초반에 너무 달렸음

마지막 한마리를 남기고 실패!

다시 도전!

 

 

재도전해서 성공!!!

하얗게 불태웠음

 

 

레벨98도 팝콘을 제거하는 판!

팝콘만 제거하는게 쉽고

만들어서 제거하는게 어렵다는~

 

 

헐 내가 어려워 하는 팝콘만들고 제거하는 판!

동그란 팝콘기계 옆에 붙은 블럭을 제거 하면

팝콘기계가 돌아가고 횟수가 누적되면 팝콘이 랜덤으로 터짐~

그렇게 터진 팝콘을 25개 제거해야함

 

 

가로세로 제거되는 핫도그와 햄버거 블럭을 많이 만들면 유리~

 

 

예전에 애니팡하던 버릇이 있어서

아무생각없이 막 빠르게 과일을 제거했었는데

나름 전반적인 형태를 보고 생각하면서 제거해야

32번안에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다~

 

 

위베어베어스 레벨 98 미션 클리어~

 

 

레벨을 클리어하다보면 베어스들의 캠핑장이 점점 모습을 갖춰 간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단순한 퍼즐게임의 조화로

중독성 쩔음 ㅋ

 

위베어베어스 인형도 갖고 싶어 졌다.

나의 위베어베어스 공략기록은 계속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