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 생신을 맞이해서

신월성에 있는 방아쟁이에서 떡케이크 주문했어요~!

 

원래 대형 프렌차이즈 떡케이크를 주문했었는데

요기 떡케이크 가성비랑 맛이 뛰어나다고 해서 바로 주문!

 

 

 

신월성떡집 방아쟁이 위치에요~

원래 하루 전에는 주문해야 하는데

깜빡 하는 바람에 ㅜ 오전에 주문했는데도 5시에 찾을수 있었어요~

넘나 감사했다는~!

 

 

 

주문한 떡케이크를 받아들고

집으로 향하는 길~!!

 

 

떡케이크는 엄마 드릴꺼라

우리 먹을 떡도 따로 구입했어요~

떡케이크에 있는 찰떡이랑 호두 들어있는 설기가 너무 맛있어서

소포장되어 있는걸 몇개 집어 왔네용~

 

요즘은 떡집도 빵집처럼 소포장 되어 있는 여러종류의 떡이 많아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식당에 도착해서 의자한자리 차지하고 있는 떡케이크~!

 

 

방아쟁이 떡케이크 오픈!!

2단에 아래쪽과 위층 가장자리는 소포장된 찰떡으로~

2층 중간쪽은 설기로 되어 있구

위에는 초코가 발린 떡이 뚜둥!!!

 

비쥬얼도 넘나 굿굿!

5만원짜리 수제 떡케이크인데 가성비 갑이에요~

특히나 어르신들 생신때는 필수인듯 ㅋ

 

 

리본도 예쁘게 해서

엄마도 만족하시더라구용~

 

 

엄마가 좋아하는 떡케이크에

꽃바구니까지~!! ㅎ

 

 

위에 있는 찹쌀떡에 초코가 발린 건

조카가 네개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애들도 떡케이크 좋아하는줄 처음 알았음

 

 

저도 위에 있는 호박찰떡 먹어 봤는데

많이 안달고 맛있었어요

 

 

요건 방아쟁이에서 따로 사온 떡을 냉동실에 보관한것!

소포장 되어 있어서 냉동실에 넣어 뒀다가

먹을때 하나씩 꺼내서 자연해동해 먹거나

전자렌지 살짝 돌려 먹으면 되용

 

 

전자렌지에 살짝 돌린 설기~!

원래 설기를 좋아하진 않는데

고소한 호두도 들어있고 달다구리 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신월성떡집 수제떡도 맛있고 떡케이크도 맛있는곳~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