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냉동실에 오래 두었던 통삼겹살이 생각나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보기로 했다.

겁도 없이 ㅋ

큰 통삼겹 덩어리들을

그냥 통으로 해동도 안하고 넣어 버림 ㅋ

이번의 시행착오로 깨닳은 점!

**에어프라이어삼겹살 구울 시 주의 점**

1. 종이호일은 그릴쪽 말고 제일 아래 용기쪽에 깔것

2. 해동한 삼겹살 사용

3. 예열 후 사용

4. 두꺼운 삼겹살은 칼집을 넣을것

 

 

 

이렇게 구명이 숭숭난곳에 종이호일을 깔지 말고 ㅋ

에어프라이어 제일 안쪽으로 깔아 주세요~

 

꽝꽝 얼어 있는 삼겹살을

내가 왜 넣었지... ㅋㅋㅋ

 

 

 

제일 아래 종이호일을 깔고

그위에 그릴을 얹고

그위에 양파를 깔고

그위에 삼겹살을 올리면 될듯

 

 

이 후로 몇번을 더 돌려서

바삭한 삼겹살을 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

 

에어프라이어삼겹살 요리 하시는 분들

참고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