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의 막걸리 과음으로

오늘은 격하게 콩나물국밥이 땡깁니다.

오늘 남부시장콩나물국밥을 맛있게 먹을 심산으로

어제 과음을 했다는.....

 

남부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콩나물국밥집을 찾으러~

 

요 운암식당이

콩나물국밥집인듯 하네요

 

 

 

사진이.... ㅋㅋㅋㅋ

아직 술이 덜깻나 봐요

남부시장에서 팥죽으로 유명한 동래분식 바로 맞은편이자

현대옥 남부시장점 맞은편

 

현대옥은 좌석도 좁고

맛집으로 유명해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우린 맞은편 운암으로

운암에도 테이블이 거의 차 있었어요

 

콩나물따로국밥과 오징어한마리 주문

한마리시켜서 두그릇으로 나눠 먹을꺼에영

 

 

고소한 김은 전주 콩나물국밥과 함께하는 별미

 

 

방송에 출연 많이한곳

30년전통

 

 

사진속에 나오는 사장님이

직접 국밥을 말아주셔서

맛있게 먹었네요

 

 

기본찬들이 나오고

 

 

모주도 한잔 시켜 봤어요 ㅋ

맛있음

 

 

뜨끈한 따로국밥

 

 

오징어는 그릇에 담아 오셔서

직접 넣어 주셨음

 

 

수란에 국물을 쫌 넣었다가

 

 

국밥에 수란이랑 밥이랑 다 말아 버렸더니 ㅋ

사장님이 이렇게 말아 먹을꺼면

그냥 따로국밥 말고 토렴해서 먹는 국밥이 훨씬 맛있다고 하셨다

그리고 수란은 넣지 말고 따로 먹으라고 ㅋㅋㅋㅋ

 

확실히 계란 넣기전의 국밥이 훨 맛있었음

그래도 뭐 맛나게 한그릇 뚝딱

 

청결한 것과는 거리가 멀지만

숙취로 쓰린속을 편하게 풀어줄수있는

맛있는 국밥이 있는곳

난 좋더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