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앞에 자주 가는 갈비집이 있었는데

어느새 가격이 또또!! 올랐더라구요~

 

그래서 술과 고기를 즐기는 우리 커플이가서 먹게되면

항상 7만원 정도는 나왔던듯 ㅋㅋㅋㅋㅋ

그래서 돼지갈비를 쫌 참고 있었는데

동네 아랫블럭에

돼지갈비무한리필 집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는 돼지갈비가 무한리필인 간큰갈비!

대구에 세군데 있는것 같던데

제가 갔던곳은 신서동 간큰갈비 입니다!

 

 

 

반야월이마트쪽에 있어서

걸어서 갔어요~!!

 

 

아파트도 있고 조용한 주택가에 밝은 빛이!!

동네는 엄청 조용한데

평일 저녁인데도 사람 많았어요~

저렴하고 맛있어서 모임도 많이 하는듯

 

 

일단 돼지갈비만 먹을지 삼겹살이랑 같이 먹을지 선택하면 되요 ㅋ

우리는 돼지갈비2인이랑 술1병 시켰어용 ㅋ

 

 

불만 사장님께서 넣어주시고

나머지는 모두 셀프 입니다!

고기 먹는데 필요한 기본 반찬들과 밥, 라면, 핫푸드 샐러드 몇가지가 있었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쌈무~

 

 

갈비집에 별미

상추 깻잎 재래기도 셀프로~!

 

 

화력강한 숯이 쏴아~ 들어와주시고

 

 

돼지갈비는 셀프바에서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불판위에 갈비를 턱~

 

 

셀프바는 11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배부르게 많이 먹을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ㅋ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는 돼지갈비~

저렴하게 맘껏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거기다 밥도 무한이라니

어메이징

넘나 좋은것

 

 

예전에는 고기따로 밥따로 였는데

요새는 뭔가 밥을 안먹으면 허전해서 ㅋ

밥가득 한숟가락에 와사비와 간장을 찍은 돼지갈비를 올려서 먹어보세요~

돼지갈비초밥임 ㅋ

 

 

너무 맛있어서 김치도 올려서 한~~ 입

혼자 계속 한입만 찍었음 ㅋㅋㅋㅋ

 

 

셀프바에서 바로 끓여 먹을 수 있는 라면!!!

진라면이랑 신라면 중에

먹고 싶은걸로 택할수 있구요~

 

 

라면코너에 계란도 있다는~

계란두개 넣어서 조려서 계란찜 처럼 먹었어요~ ㅎ

 

진짜 둘이서 배터지게 맛있게 먹고

3만얼마나왔음!!

그냥 저렴한 고깃집 가도 4~5만원은 기본인데

요렇게 맛나게 돼지갈비를 먹고 저렴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대구 간큰갈비 신서점!

돼지갈비무한리필 짱좋아요~

재방문의사 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