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어떤맥주 드세요?

저는 워낙 술을 좋아하고 소주 맥주는 언제든지 어떤 브랜드든지 환영이지만 ㅋ

요즘 내가 가장 좋아하는 최애템 맥주!!

카스라이트 입니다!!

 

 

 

다이어트콜라먹는것 처럼

다이어트를 위해 카스라이트를 먹는건 아니지만 ㅋㅋㅋㅋㅋ

카스라이트는 뭐랄까?

다른 맥주의 묵직함과 숙성된 맛 대신에

훨씬 가볍고 상큼한 맛이 나요~

 

그래서 요즘 정말 최애하는 맛있는맥주 카스라이트~

오늘도 한봉지 사들고 ㅋㅋㅋㅋㅋ 집으로~

추운 겨울 모두 따뜻한 집에서 행복한 시간 되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