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 언니집이 옥포라 한번씩 놀러가게 되는 옥포~!

거제 옥포가 아니라 대구 달성군옥포 ㅋ

요기 신도시 생겨서 요새 장난아님

없는거 없고 맛집프렌차이즈도 많이 생기고 있는데

그중에서 내가 정말 좋아하는

봉구비어가 생겼다고 해서 룰루랄라 방문 ㅋ

 

옥포 천년나무랑 베르힐 아파트 있는

아파트 단지쪽에 있어요~!!

아파트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해서 더 좋아요

 

 

프리한 봉구비어 분위기~

손님이 짜다면 짜다 ㅋ

옥포맛집으로 강력 추천하는 이유는

사장님 사장언니? 가 진짜 엄청 친절해요

너무 친절해서 깜놀

예쁜데 친절하기 까지

짱짱맨!

 

 

봉구비어메뉴를 한번 보면.

뭘 시켜야 할지 모를정도로

다먹고 싶다.

 

나중에 이런 프리한 술집을 하나 운영해보고 싶지만

내가 먹는걸 워낙 좋아해서

안될것 같음 ㅋㅋ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이렇게 세트로 먹어도 싸다싸~!!

 

 

 

봉구비어메뉴 맥주또한

다먹고 싶다

술꾼이라 너무 좋음

이런 맛있는것들을 저렴하게 먹을수 있는 옥포맛집

봉구비어 강추

 

 

소주랑 맥주랑

뭐든 맛있게 먹을 수 있는곳

 

 

요거 오바디튀김인데

맛있어요 오징어 튀김 ㅋ

고소하고 감칠맛 짱

맥주가 술술 들어감

 

 

가게 규모가 넓진 않지만

독립적인 공간도 많아서 좋음

근처에서 조용하게 술먹고 싶다면

봉구비어 강추!

 

사장님 잘 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