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풍놀이도시락은 무조건 휘황찬란 예뻐야 한다는 편견은 그만!!

진짜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주먹밥으로

기분도 내고 맛도 업!! 시켜 보세요~!

 

 

 

예전에 처음 단풍놀이도시락을 준비할땐

한창 데이트할때라 ㅋ 막 예쁜 김밥에 토끼모양에

난리를 친다고 6시간동안 준비했던 기억이....

이제는 그럴 의지도 체력도 바닥난 상태 ㅋㅋ

 

 

 

그래서 초초초초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주먹밥으루~

하나는 햄과 야채를 넣고

하나는 참기름양념밥에 안에 마요네즈참치를 넣고

겉을 김으로 코팅 해줬어요~

요렇게만 해도 주먹밥 진짜 맛나다는~

 

 

이렇게 잘 익은 김치까지 함께라면

주먹밥이 더더더더 맛있어요~

 

 

다이어트 중인 친구는

파프리카를 ㅋㅋㅋㅋㅋㅋㅋ

 씨는 왜 안뺐니?

 

 

예쁘게 김밥을 싸온 친구도 있지만..

사실 김밥보다 주먹밥이 더더더더 인기 많았어요~

 

 

요렇게 푸짐하게 펼쳐놓고 즐기는

단풍놀이~

 

벌써 겨울이 다가 오고 있지만

단풍놀이의 막바지를 즐겨보아요~

아마 이번 주말이 절정이 될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