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맛있는 김밥프렌차이즈가 아~~주 많지만

가끔씩은 집에서 김밥을 만들어서 먹고 싶은 날이 있따!

 

바로 이번 주말이 그런 날이었다는~

집에서 김밥맛있게만들기~!

우선 가장 중요한건 김밥재료!!

 

 

김밥재료를 뭘로 할까 고민하다가 만들어보니 8가지 ㅋㅋㅋ

김밥재료8가지 만들어 놓고 보니 완전 뿌듯!

 

우선 가장 대표적인 맛살 햄 오뎅 우엉을 준비하고~

 

 

단무지와 데친당근

 

 

오늘은 시금치대신 부추로~!

 

 

마지막은 계란~!

근데 후추를 살짝 넣을까 하다가 통후추를 갈아 넣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깔이 이렇게 됨

 

 

이렇게 준비된 김밥재료!

8가지

어메이징!

 

여기서 햄 맛살 오뎅은 간장에 살짝 같이 조려서 볶아내면

밥에 양념을 많이 안해도 맛이 짭짤하니 좋다~

 

 

김발이 없어서 손으로 말아

모양이 이상할까 걱정했는데

뭐 나쁘지 않았음!!

 

집에서는 간이나 재료를 내맘대로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김밥만들기!

 

하지만 손이 많이 가는건 사실

한번씩 먹고 싶을때 여러줄 싸서 나눠 먹으면 좋음!

잘먹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