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일본여행~

예쁜 해변이 있는 리조트,

오키나와리조트 중 휴양지로 손꼽히는

카누차리조트 에서의 첫째날~!!

 

 

 

카누차리조트객실에서 본 오키나와 바다~!

리조트가 비치 바로 옆에 있어서

거의 전 객실이 오션뷰 인듯~!!

 

언덕쪽에 새로 생긴 동들도 높이 있어서 바다는 다 보이는듯 했어요~!!

 

 

카누차리조트 객실에서 파노라마로 찍은 사진!

뷰가 멋지고 탁 트여 있어서 아침에도, 저녁에도 예뻤어요~!!

 

 

오키나와 여행 4일 동안

날씨가 쨍쩅해서 너무 좋았다는~!!

 

 

카누차리조트는 리조트가 너무 넓어서

요렇게 카트를 빌려서 타고 다니는 사람이 많답니다~

한화로 하루종일 빌리는게 5만원 정도?

 

짐이 있거나 유아 동반 여행이라면 추천~

저는 주구장창 걸어 다녔어요 ㅋㅋㅋ

 

 

첫째날이니 가볍게 도수 낮은 술로 건배~!!

카누차리조트 티비도 두개, 에어컨도 두개 ㅋ

침대도 두개~!!

 

참, 리모컨이 각각 따로 있으니

티비 안꺼진다고 놀라지 마세요~ ㅎㅎㅎ

 

 

한국에서도

일본가서도 좋아하는 자가비 안주~

 

 

맛있는 과일주 들과 함께 가볍게 여행 첫날 보내기~

오후 비행기로 들어와서

씻고 맥주마시고 바로 자야할 시간이라 리조트를 많이 둘러 보지 못했지만,

내일이 기대되는 하루 였네요

 

맛있는 맥주안주였음 ㅋㅋ

카누차리조트 객실 청소상태는 살짝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방은 괜찮았음!

 

오늘부터 오키나와 여행 포스팅 시작~

기대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