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는 정말 헌팅의 메카 였던...

대구헌팅 명소 북성로운동 불고기 포차~~

 

근처에 나이트클럽이 있어서 그런지

여자끼리 가거나 남자끼리 가서

여기서 즉석 헌팅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

 

우리도 후줄근하니 그냥 애들끼리 1인1우동 1불고기 하러 갔는데도

헌팅이 되었던 기억이 ㅋㅋㅋ

 

 

 

그만큼 맛있기도 하고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한 곳이라서 그런듯~

 

근데 이근처 유명했던 나이트클럽이

교회로 바뀌었다는 신박한 소식 ㅋㅋ

 

 

 

최근에 가보진 않았지만 ㅋㅋㅋ

너무 웃겼음 ㅋㅋㅋ

 

 

대구아라비안나이트클럽이 교회로 바뀌고 나서도

여기서 헌팅을 많이 하는지 궁금하군.

 

암튼 여기 맛은 진짜 짱짱임!

조만간 한번 남푠이랑 가봐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