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구 좋아하시나요?

저는 두번 정도만 가봤는데

야구 자체를 즐기기 보다는

분위기를 즐기는 주의라.. ㅎㅎ

 

그래도 아예 룰을 모르는건 아니고

한번 가서는 집중해서 보는 편이에요~!

 

요번에 야구 볼 기회가 생겨서

삼성라이온즈 유니폼과 함께 야구장 방문!! ㅋㅋ

 

 

 

 

 

 

예쁜 유니폼이 두개~!

싸인까지 받아진 유니폼이라

소중히 다뤘쥬~

 

 

 

 

삼성라이온즈 캐릭터가 있는 귀여운 머리띠~

같이간 친구와 함께 두개 구입!!

남자 캐릭

여자 캐릭 두개였는데

구냥 여자로 두개 ㅋ

 

 

 

 

이나이에 이런것도 써보고 ㅋㅋㅋ

좋네요

야구장 자주 와야겠어욤

 

 

 

 

 

유니폼도 입고 머리띠도 끼고

야구 매니아 처럼 관람!!

야구 경기도 이기고 즐거운 하루 였네요~!

 

 

'뷰티 > 헤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카선물~예쁜핀 고르기!  (0) 2016.10.23
댓글